마로니에북스입니다.
작성자 : 마로니에(마로니에) 작성일 : 2019-01-02 오전 9:06:00 조회수 : 161
-------------------------------------------
>2017년쯤 인터넷 서점을 통해 토지 전권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읽는 속도가 더디다 보니 이제야 11권을 읽고 있는데
>112쪽가 113쪽 사이에 내용이 빠진 것 같습니다.
>
>112쪽 내용이 복동네 출상하는 날 마을 사람들이 봉기네 집 주변에 모여 봉기가 한 일에 대해 규탄하는 내용인데, 113쪽에 갑자기 명희와 선혜의 대화가 나옵니다.
>
>112쪽) (생략)
> "그런 기이 있인께 동네 인심이 말이 아닌 기다. 이곳저곳 쑤시고 댕기믄서 이간질, 쌈질이나 시키고, 그 늙은것 옛적부터 그랬네라. 그래도 우리 동네 인심이 좋아서 그나마도 멩 보존하는 거를 모리고 억지만 쓰믄 다 되는 줄 아니까, 남들도 그 뽄 볼라 안 카나? 그렇기도 못하는 사람은 울믄서 게자 먹는다고."
> "간에 붙었다가 실개에 붙었다가 그기이 어디 사람이건데?"
>
>113쪽)
> 음은 어차피 쓸 사람 없는 마포 강서방 재산 아니니? 사용하자는 것도 아니고 공익을 위해 쓰자, '청조'도 늘리고 극단 산호주도 살리자. 결국 우리의 결혼은 그런 거였어. 야심은 크지만 권오송은 그러나 괜찮은 남자야. 결혼 생활을 후회해본 적은 없다."
> 거기까지는 명희도 잘 알고 있는 일이었다. (생략)
>
>이럴 경우 출판사에서 책을 바꿔주시나요?
>참고로 구입한지 꽤 지나서 구입한 인터넷사이트 이름이 기억이 안나고 영수증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ㅜㅜ
>
>
-------------------------------------------

안녕하세요. 마로니에북스입니다.
우선, 도서 파본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도서 파본 교환은 구매서점에서 가능합니다만, 고객님께서 기억이 없다고 하시니... 개별 교환으로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니다.

파본 도서는 다음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착불)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12길 38 정보빌딩 4층


파본 도서 발송 시에 새책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 성함을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파본 도서 확인 후에 바로 택배 발송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겠지만, 도서 구매 확인을 할 수 없는 관계로 이 방법은 안내해 드리오니 도서 발송(착불)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