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ing. 1778-2015 | 어바웃아트
저자: Jim Heimann
역자:
구분: 원서
발행일: 2016년 02월 17일
정가: 330,000원
페이지: 592 p
ISBN: 978-3-8365-4750-5
판형: 290×395 | 7.12 kg
출판사: TASCHEN
이 방대한 책은 서핑에 관해 포괄적으로 오늘날까지의 시각적 역사를 보여주고, 타 책에서도 소개된 것처럼 주요 문화적 행사를 소개한다. 약 3년 반의 꾸준한 조사를 통해, 900장 이상의 이미지를 모았고, 스포츠, 생활 방식과 철학적 의미의 서핑 확인하고자 한다.

이 책은 연대순의 다섯 개의 챕터로 나뉘었고, 항해가인 제임스 쿡에 의해 처음으로 알려진 서핑 문화를 따라 오늘날 세계적인 멀티 플랫폼 현상으로 퍼지게 된 과정을 소개한다. 세계의 협회, 컬렉션과 사진 아카이브를 활용하고, 세계 최고의 서핑 관련 저널리스트들의 글을 함께 수록하여, 불규칙한 바다의 스포츠인 서핑의 2천만 명이 속한 견습생 커뮤니티와 셀 수 없이 많은 공헌자들, 그리고 패션, 영화, 예술과 음악 분야에 영향을 끼친 선구적인 사람들이 기뻐할 것이다.

서핑의 웅장함, 복잡성과 다양함에 대한 견줄 수 없는 찬사를 보내며, 이 책은 서핑에 열광하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서핑을 자신의 삶 일부로 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도 필수적인(MUST-HAVE) 책이다. 서핑을 연구하는 사람이 “이와 같이 서핑을 소개한 책은 결코 본 적이 없고,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The editor:
문화 인류학자이자 그래픽 디자인 역사학자인 짐 하이만(Jimm Heimann)은 타셴 아메리카의 편집장이자 건축, 팝아트, 웨스트 코스트와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역사에 대한 다양한 책을 집필한 저술가이기도 하다. 그는 방대한 양의 일회성 인쇄물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들은 각국의 박물관에서 전시되었으며 수십 권의 책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