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dens in France - 품절
저자: Angelika Taschen , Deidi von Schaewen , Marie-Francoise Valery
역자:
구분: 원서
발행일: 2015년 04월 16일
정가: 25,000원
페이지: 340 p
ISBN: 978-3-8365-5655-2
판형: 240x315
출판사: TASCHEN

지상의 기쁨



꽃이 프랑스의 매력을 만났을 때


프로방스의 젠 스타일의 정원에서 코트 다 쥐르 (Cote d' Azur)의 선인장들이 즐비한 정원까지, 고전적 궁전의 정원과 진귀한 화단들을 돌며 세상에서 가장 우아하고, 매력적이며, 영감을 주는 원예학의 발상지인 프랑스의 가장 아름다운 정원을 둘러보자.

각 기후 지역의 일반적인 식물들은 북쪽의 참제비고깔, 장미, 붓꽃과 캘리포니아산 양귀비, 산톨리나 그리고 남부의 라벤더로 대표 되어 있다. 매 시즌의 사진을 통해,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에 이르기까지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기념하고 당신만의 정원을 위한 영감을 주는 많은 아이디어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콜렉션은 빌랑드리(Villandry)와 베르사유(Versailles)의 유명한 정원과 모네의 정원들, 뿐만 아니라 덜 알려져 있지만, 진귀하고 작은 규모의 매력적인 곳들을 소개한다.

모든 정원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책으로, 프랑스로 떠나는 방문객을 위한 일반인에게 공개된 다수의 정원을 포함한 특별 여행 가이드이다.

















The editor:
안젤리카 타셴(Angelika Taschen)은 하이델베르크에서 미술사와 독일 문학을 공부하고, 1986년 박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1987년부터 2010년까지 TASCHEN에서 근무했으며, 그녀는 미술, 건축, 사진, 디자인, 여행과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다수의 타이틀로 출간했다.

The photographer:
Deidi von Schaewen은 파리에서 30년간 거주해왔고, 국제 잡지들과 영화 제작 방면으로 글을 기고하며 다양한 책들을 발행해오고 있다. TASCHEN에서 발행한 그녀의 책으로는 Indian Interiors, Fantasy Worlds, Gardens of Provence와 Inside Africa가 포함되어 있다.

Texts by:
Marie-Françoise Valéry는 조경에 전념하며 전문가로 인정받기 전에 영어와 정치학을 공부했다. 그녀는 정원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책을 썼을 뿐만 아니라 유명한 프랑스 정원과 디자인 관련 잡지에 글을 기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