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 Liu. Man meets Woman
저자: Yang Liu
역자:
구분: 원서
발행일: 2014년 10월 05일
정가: 18,000원
페이지: 128 p
ISBN: 978-3-8365-5398-8
판형: 130x130
출판사: TASCHEN

이곳이 남성의 세계 입니까?



Yang Liu의 밝고, 대담한 픽토그램을 통해 남성과 여성의 경험에 따른 역할,

관계와 낡은 고정관념을 다시 생각해보자.



드레스를 입은 남성이 바지를 입은 여성만큼이나 습관적으로 될 수 있다면. 여성이 공공 장소에서 노출한 것이 섹시하지 않고, 남성이 노출을 한 것처럼 기이한 것이라면. 전문적 지위와 성공이 두 성별에게 같은 관점으로 보인다면 어떨지 상상해보라.

Taschen의 새로운 시리즈 중 첫 번째로, 선두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Yang Liu는 가장 인기 있는, 가장 오래된 모든 주제들 중 하나에 솔직하게 표현한다. 그녀의 삶 속에서 부딪힌 남성과 여성에 관한 경험, 도전 그리고 많은 관점들을 모아서, 대담하고 이분법적인 픽토그램을 위해 성에 관한 가장 거대하고 소용돌이치는 질문 뽑아낸다.

침실에서 회의실에 이르는 전체 상황을 다루면서, Yang Liu의 디자인은 그들이 이끄는 유대, 환기 그리고 반응이 무한할 만큼 심플하면서도 접근하기 쉽다. 시사적 모순과 결부된 오래된 고정관념과 결합한, 남성과 여성의 역할과 관계에 대한 그들의 신선한 접근 방식은 무엇보다 악명 높게 곤란한 주제를 재밌고 신선한 그래픽 형태로 합성하고자 한 노력이자, 우리의 상호 이해와 관용을 비추고, 계몽하고 하는 것이다.













The artist:
Yang Liu는 1976년 베이징 출생. 베를린 예술 대학교(UdK)에서 학업을 마치고, 싱가폴, 런던, 베를린과 뉴욕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했다. 2004년부터 개인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 2010년 그녀는 베를린의 BTK 대학교 응용과학부의 교수로 임명되었다. 그녀는 세계 대회에서 수많은 상을 받았고, 세계의 뮤지엄과 콜렉션에서 발견할 수 있다. 그녀의 개인적인 두 문화 속에서 자란 경험을 그린 인포그라픽 시리즈물인 East meets West는 전 세계적으로 전시되었고, 그 책은 즉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Yang Liu는 베를린에서 거주하며 작업하고 있다.